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제주 맛집

[제주도 식당] 제주도 회를 마음껏 즐기고 싶으신 분들 주목 제주 회 오마카세 "어림향"

by Donyk 2023. 7. 11.

오늘 소개해드릴 식당은 제주시 종합경기장 근처에 위치한 "어림향" 입니다.
어림향은 일반 횟집과는 살짝(?) 달라요. 그래서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는 식당입니다. 왜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느냐!!!!
이제부터 설명드리겠습니다.

 

먼저 메뉴판입니다. 생각보다 가격이 조금 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1인기준 5~6만원 코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는 부모님과 방문하였는데 사장님이 15만원 코스로 해주신다고하여 그렇게 먹었습니다.
 
어림향은 스끼다시 위주의 다양한 음식들보다는 "회" 위주로 나오는 식당입니다.
회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방문하시면 정말 만족하실겁니다.

사진처럼 회가 한 접시에 다 썰어져나오는 것이 아니고 사장님께서 직접 테이블로 오셔서 그 자리에서 직접 썰어주십니다.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다는 것은 조용한 자리에서 식사하고 싶은 분들은 조금 불호일거에요.
 
사장님이 친근하시고 조금 호탕하신 성격이신데 ! 테이블에서 술도 한잔씩 얻어마시며 회 코스를 이어가십니다. ㅋㅋㅋ
 
저는 분위기도 괜찮았고, 사장님도 앞에서 어떤 회인지 설명해주시며 썰어주시니까 신기하기도 하고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방문한 지가 조금 되어서 어떤 회가 나왔는지는 정확히 기억이 안납니다.
 
대충 생각해보면 다금바리, 다금바리 특수부위, 전복, 방어, 방어,방어 특수부위 등 다양하게 나왔어요.
 
또 전복은 크게크게 먹어야한다면서 각자 통째로 하나씩 주셨습니다 ㅋㅋ
 
다금바리가 아주 비싼 회인데 특수부위까지 먹어볼 수 있었습니다!!!
 
사진을 보면 회가 적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전혀 아니에요. 진짜 회와 술로 배 채웠습니다.
 
부모님도 과음은 안하시는 편인데 이 날은 술을 많이 드시더라구요!
 
 
이 이후에 나오는 음식은 튀김, 생선구이, 조림, 매운탕이 나왔습니다.
매운탕도 뚝배기에 먹음직스럽게 나왔습니다.
 
제가 술을 마시느라 ㅋㅋㅋㅋㅋㅋㅋ사진을 찍다가 마지막 부분마다 계속 까먹고 안찍게 되네요. 다음부턴 꼭꼭 마지막까지 올리겠습니다.
 
제주 어림향 point
1.  회를 진짜 좋아하신다면 한번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  스끼다시보다는 회 위주의 세팅. 하지만 탕, 구이, 조림 나올건 다 나와요.
3. 사장님이 직접 와서 썰어주시는 오마카세 형식 ㅋㅋ
4. 가격은 비싸긴하지만 좋은 회들이 많이 나와요(다금바리 등등)
5. 조용히 동행들끼리만 식사하고 싶으시다면 p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