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제주 정보

제주도 여행 코스 추천, 서쪽 1박 2일 코스 (2편)

by Donyk 2024. 3. 22.

오늘은 1일차에 이어 2일차 코스 2편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편 : https://douknowjeju.tistory.com/41

 

2일차 : 담스파빌(숙소) 9시 출발 -> 사계리(용머리해안, 사계해변)  -> 선채향(전복칼국수,전복죽) -> 오설록 티 뮤지엄   -> 제주동문시장 -> 렌트카 반납 -> 제주공항

2일차 동선

         

#사계리(용머리해안, 사계해변)

사계리는 제 게시물에도 많지만 아주 볼 것이 많은 곳입니다. 볼 것도 많고 먹을 것도 많은 여행하기 아주 좋은 곳입니다. 용머리해안은 푸른 바다를 가까이서 볼 수 있는 곳이고, 해녀들이 직접 따온 싱싱한 해산물들을 바다 앞에서 맛 볼 수도 있습니다. 봄에 방문한다면 아름답게 핀 유채꽃들도 볼 수 있고, 웅장한 산방산과 앞에 펼쳐져 있는 푸른 바다를 둘다 즐길 수 있는 추천 여행지입니다!

 

#선채향(전복죽,전복칼국수 등 전복요리)

선채향은 사계해변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한 전복요리 전문점입니다. 도민들도 많이 방문하는 맛집이고,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테이블 회전율이 빨라 사람들이 많아도 조금만 기다리시면 금방 들어가실수 있습니다.

메뉴는 전복칼국수, 전복회, 전복죽이 있습니다.

 

#오설록

오설록은 국내 최초의 차 박물관입니다. 아름다운 녹차 밭이 제주도의 자연과 어우러져 싱그러운 느낌을 주면서도 예술적인 디자인의 건물을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녹차 디져트도 맛볼 수 있고, 이니스프리의 녹차 화장품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비 오는 흐린 날 방문을 해도 만족할 수 있는 오설록입니다.

 

#제주동문시장

제주동문시장은 공항에서 차를 타고 5~10분 거리에 위치한 제주 최대 시장입니다. 도민들도 많이 방문하고, 여행객들도 많이 방문하는 시장이기 때문에 북적북적합니다. 주차장은 많이 마련되어 있지만 아무래도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주차장을 미리 정하고 움직이는 것이 편리합니다. 기념품도 구매할 수 있고, 간식거리도 많이 있어서 돌아다니면서 구경만해도 즐거운 시장입니다.

 

댓글이나 메일로 문의를 주시면 일정을 만들어드리겠습니다.

메일 : rudehs85@naver.com

신청을 주실 때 알려주시면 좋은 것들

[숙소, 인원, 연령대, 꼭 먹고 싶은 음식, 못먹는 음식, 꼭 가고 싶은 곳]

등등 자세하게 알려주실 수록 더욱 맞는 여행 코스를 추천드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