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제주 맛집

제주시 공항 근처 고추짬뽕 맛집 '임성반점'

by Donyk 2024. 3. 19.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식당은 제주 공항에서 차로 5분 정도 거리에 있는 용담동 '임성반점' 입니다.

어머니와 점심 먹을 곳을 찾다가 사람이 꽤나 많고 북적거리길래 뭐지? 하고 방문했는데 유명한 식당이였더라구요.

 

공항에서는 차로 5분정도 거리에 위치해있고, 따로 주차장은 마련되어있지는 않습니다. 

 

임성교자랑 같이 운영되는 식당인것 같아요. 왼쪽이 임성교자 오른쪽이 임성반점입니다.

점심시간에 방문을 했는데 식당이 꽉 차더라구요. 남녀노소 다양한 나이대가 방문했습니다.

제주 최우수 레스토랑, 식신 등 여러가지에 선정된 식당이더라구요.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식당! 입니다. ㅋㅋㅋ

 

메뉴는 어느 중화요리 식당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편이고, 임성반점의 유명한 메뉴는 바로 '고추짬뽕'이라고 합니다.

저희는 볶음밥과 고추짬뽕을 주문했습니다.

 

기본찬은 어느 중국집과 마찬가지로.. 단무지, 양파, 춘장이 나오고 뭐 똑같은 맛이었습니다.

 

메뉴는 주문을 하고 5분정도 후에 나오더라구요. 고추짬뽕은 사진과 같이 굴, 오징어, 새우 등 해물이 듬뿍 들어가있는 빨간색 짬뽕입니다. 국물을 딱 맛봤더니 매운맛이 확올라오는 화끈한 맛이었습니다. 매운 것을 못먹는 사람들은 못먹을 듯 해요. 근데 생각보다 끝맛은 맵지 않았어요. 첫 맛이 맵고 끝 맛은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매운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굉장히 좋아할 것 같아요. 헥헥거리며 매운 맛은 아니고 맛있게 맵다? 이런 느낌이여서 도전해볼만 합니다.

 

볶음밥은 다른 중국집과 크게 특별하지는 않고, 고슬고슬한 볶음밥 위에 반숙 계란후라이와 계란국이 나왔고 짜장소스는 살짝 새콤한 맛이 느껴졌어요! 모두가 생각하는 중국집 볶음밥맛입니다.

 

매콤한 고추짬뽕의 맛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공항 근처에 위치한 임성반점에 들러 드셔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임성반점 옆에 있는 임성교자에는 화교식 교자만두를 판매한다고 하더라구요. 교자 뿐만 아니라 식사메뉴도 판매하기 때문에 취향에 맞게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